LG디스플레이, 구미 중학생 대상 일일 꿈찾기 캠프
상태바
LG디스플레이, 구미 중학생 대상 일일 꿈찾기 캠프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9.04.22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일, 구미시 해평청소년수련관에서 구미교육지원청과 연계한 환상의 짝꿍 프로그램 참가자를 대상으로 일일 꿈 찾기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학생들이 1년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진로를 개척 해 나가는 계기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내 꿈을 이루기 위한 내비게이션’을 주제로 전문 진로강사들의 지도 아래 실습 위주의 참여식 활동이 진행되었으며, 참여 학생 간 친밀도 향상을 위한 레크레이션 수업도 진행되었다.

환상의 짝꿍은 LG디스플레이가 7년째 후원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정 형편이 어려워 사교육을 받기 어려운 지역의 중학생 60명이 금오공과대학교 학생 20명과 멘티-멘토 결연을 맺어 소그룹 형태의 맞춤형 학습을 지원받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습 향상과 더불어 학교생활 적응 및 자아 존중감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진로 탐색과 학습능력 향상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