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등포구, “국토대장정 완주했어요”
상태바
[포토]영등포구, “국토대장정 완주했어요”
  • 백중현 기자
  • 승인 2019.04.02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채현일 영등포구청장(왼쪽 세 번째)이 1일 오후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3박 4일간의 100km 국토대장정 완주를 축하하며 대원들과 함께 모자던지기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채 구청장은 지난달 30일 마지막 행군조인 ‘만세’조에 합류해 평택에서 천안까지 39km 걷고 독립기념관에서 완주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완주메달 수여, 유관순 열사 생가 및 기념관 방문, 기념식수, 병천 시장(아우내 장터) 방문 순으로 진행됐으며, 양승조 충남도지사, 인치견 천안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완주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사진=영등포구 제공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1일 오후 3박 4일간의 100km 국토대장정을 마무리하고 국토대장정의 최종 목적지인 천안 독립기념관 겨레의 탑에 들어서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1일 오후 3박 4일간의 100km 국토대장정을 무사히 마친 대원에게 완주 메달을 목에 걸어 주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오른쪽)이 1일 오후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열린 탁트인 국토대장정 완주식에서 양승조 충남도지사(왼쪽)에게 완주 메달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이 1일 오후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3박 4일간의 탁트인 국토대장정 완주를 기념하며 대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