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실내 스카이다이빙 상품 선보인다
상태바
여기어때, 실내 스카이다이빙 상품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3.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국내 최초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 온라인 첫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국내 최초 실내 스카이다이빙 시설인 ‘플라이스테이션’ 이용권을 최대 32% 할인해 내놓는다. 플라이스테이션의 스카이다이빙 시설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특별 장치 없이, 안전하게 공중에서 떠오를 수 있다. 친구, 가족 단위 모두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회사 측은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 유럽과 북미에서는 6000만명 이상이 즐긴다고 설명했다.

실내 스카이다이빙 액티비티 공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특별 행사가 진행된다. 여기어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된 플라이스테이션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총 5명을 추첨해 2인 체험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선발된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2인권)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빠르게 증가 추세인 스카이다이빙 수요를 반영해, 관련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헬리콥터를 타고 1만피트 상공에서 낙하하는 ‘하남 스카이다이빙 체험’과 제주 바다 위를 비행하는 ‘제주 바다하늘 패러글라이딩’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2019 서울모터쇼’ 입장권과 셔틀버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는 국내 최대의 공유버스 플랫폼인 위즈돔의 e버스와 손잡고 해당 상품을 공급한다. 서울모터쇼는 오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