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에이스침대, 빅데이터 마케팅 확대 ‘맞손’
상태바
SK플래닛-에이스침대, 빅데이터 마케팅 확대 ‘맞손’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3.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25일 SK플래닛 DXP 기반 빅데이터 마케팅·사업 협력
25일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 본사에서 박진식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왼쪽)과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이 빅데이터 마케팅 및 사업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플래닛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SK플래닛이 25일 국내 1위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고객 타깃 마케팅 고도화에 중점을 두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서비스에 나설 예정이다. OK캐쉬백, 시럽 등 모바일 서비스에 기반한 SK플래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인프라 역량과 고객 마케팅 노하우를 축적한 에이스침대의 서비스 연계로 새로운 고객 가치와 사업 기회가 확장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특히 양사가 선보인 ‘에이스웨딩멤버스’는 만 23~40세 고객이라면 누구나 SK플래닛 ‘시럽 월렛’에서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1000점 무료 혜택을 제공받는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이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지갑 기반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누적 가입자 수 1500만명, 월 이용고객 수가 600만명, 국내 130여개 기업과 700여개 브랜드 제휴 서비스 등을 하고 있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이밖에 시럽 월렛의 지오펜싱 기술을 활용해 웨딩 준비를 앞둔 고객이 지오 펜싱 설정 지역에 진입할 경우 최적의 에이스침대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