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22일 ‘내셔널 맥모닝 데이’… 에그 맥머핀 12만개 무료 증정
상태바
맥도날드, 22일 ‘내셔널 맥모닝 데이’… 에그 맥머핀 12만개 무료 증정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3.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맥도날드는 ‘내셔널 맥모닝 데이’를 열고 22일 하루 동안 전국 레스토랑에서 ‘에그 맥머핀’ 12만개를 무료 증정한다고 21일 밝혔다.

‘내셔널 맥모닝 데이’ 당일인 22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레스토랑 당 선착순 300개, 총 12만개의 에그 맥머핀이 무료로 증정된다. 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맥모닝 위크’를 열고 ‘에그 맥머핀,’ ‘베이컨 에그 맥머핀,’ ‘소시지 에그 맥머핀’ 등 인기 맥머핀 3종을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맥도날드는 지난 2006년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업계 최초로 아침 메뉴인 맥모닝을 론칭,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외식 시장에 아침 메뉴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맥도날드는 국내산 무항생제 1+ 등급 계란을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한다. 이는 업계에서 맥도날드가 유일하다. 맥모닝 대표 메뉴인 맥머핀은 지난 7년 동안 한국에서만 1억개가 넘게 판매되고 연 평균 10% 이상 판매 성장을 기록할 정도로 현대인들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바쁜 아침 시간대 끼니를 거르기 쉬운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갓 조리한 따뜻한 계란이 들어가 더욱 신선한 맥도날드 맥모닝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