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오르비, '2013 재수생을 위한 성공멘터 좌담회' 개최
상태바
디지털대성-오르비, '2013 재수생을 위한 성공멘터 좌담회' 개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01.0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박동준 기자]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가 오르비와 공동으로 ‘2013 재수생을 위한 성공멘토 좌담회’를 연다.

이번 좌담회는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라는 주제로 7인의 명강사가 멘토로 출연해 수험생들의 ‘재수 실패 요인’을 분석하고 성공적인 재수생활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해 줄 예정이다. 1월 3일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3주에 걸쳐 총 3회 제공되는 본 좌담회는 최상위 수험생 및 졸업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커뮤니티 오르비 사이트에서 송출된다.

한편, 좌담회 오픈을 기념하며 사전 ‘댓글 이벤트’와 생방송 ‘퀴즈 이벤트’가 각각 실시된다.

‘댓글 이벤트’는 매회 생방송 전 오르비 사이트에서2012학년도 입시 실패 요인과 각오, 또는 각 영역별 질문 사항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우수 댓글자에게는 마이맥 선생님 프리패스(14명), 마이맥 단과 강좌 수강권(70명), 간식 기프티콘(300명)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한댓글은 생방송 중 소개되고 멘토가 직접 답변해줌으로써 수험생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퀴즈 이벤트’는 생방송 중 공개되는 돌발퀴즈의 정답을 방송 종료 후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12명)와 노스페이스 자켓(12명), ABC마트 상품권(5만원권, 60명), 사즉생플래너(정답자 전원) 등의 알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르비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