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MI특별기획
[세계 물의 날]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매일매일 깨끗한 물 마신다버튼 하나면 자동살균, 포지티브 필터 ‘정수력’ 강화
인앤아웃 직수정수.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쿠쿠홈시스의 ‘인앤아웃 직수정수기’는 위생에 대한 혁신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예약시간을 설정하거나, 소비자가 원할 때마다 전기분해살균수로 언제든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살균하는 시스템을 갖춰 물이 닿는 내부 관로부터 냉수관, 외부 코크까지 모두 살균할 수 있는 혁신 제품이다. 살균 후에는 세척수로 추가로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를 완벽히 제거해 위생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말끔히 해결해 준다.

필터는 최신 필터인 나노 포지티브 필터를 적용해 정수력이 뛰어나다. 노로바이러스를 99.9%, 중금속(알루미늄, 철) 및 세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등을 제거한다. 몸에 좋은 미네랄만 남기고 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셈이다. 장기간 미사용 시에는 필터를 자동으로 세척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세밀한 냉각온도 관리와 실내 온도를 읽고 분석해 최적의 냉각 효율을 스스로 관리하는 ‘첨단 디지털 냉각 시스템’, 빛을 감지하는 센서를 통해 자동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에너지아이 절전기능’이 탑재돼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가격대와 옵션을 다양화해 소비자의 선택 폭도 넓혔다. 직원이 직접 방문해 필터를 교체해주는 방식 외에도, 렌털 서비스 관리 일정을 맞추기 힘들거나, 타인이 집에 방문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를 위해 4개월에 한번 씩 필터를 배송 받아 고객이 직접 교체하는 ‘필터 셀프 교체 시스템’을 탑재한 셀프 교체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필터 셀프 교체는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10초 필터 교체 구조’로 설계한 쿠쿠만의 혁신적인 기술이다. 간편 필터 도어를 적용, 간편한 레버 방식으로 측면 도어를 쉽게 오픈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디자인으로 쿠쿠 정수기 제품 라인업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메탈 소재의 본체에 메탈릭 실버 색상과 피치골드 색상 등으로 무장해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까지 가능하게 한다.

신승엽 기자  sys@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