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IoT공기질알리미’ 포함 IoT패키지 사면 공기청정기 60% 할인
상태바
LGU+, ‘IoT공기질알리미’ 포함 IoT패키지 사면 공기청정기 60% 할인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3.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공기질알리미와 공기청정기를 함께 사용하면 필터교체 비용과 전기료 절감
LG유플러스는 ‘IoT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 요금제 2종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구매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유플러스는 ‘IoT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사물인터넷(IoT) 패키지 요금제 2종에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구매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안심IoT와 내맘대로IoT 요금제 가입 고객은 ‘쿠쿠IoT공기청정기’(AC-12XI10FW)를 정상가 56만9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19만8000원(부가세 포함)에 구입 가능하다.

이에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각종 호흡기질환으로부터 가족 건강을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IoT공기질알리미는 실시간으로 집안 공기질 상태를 측정해 스마트폰으로 한눈에 확인하고 바깥 공기와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까지 알려준다.

고객은 IoT공기질알리미로부터 측정된 값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24시간 켜놓을 필요 없이 적정 시점에만 운용할 수 있어 필터교체 비용과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

특히 IoT@home 앱의 자동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IoT공기질알리미의 공기질 정보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자동으로 켜고 끌 수 있다. 인공지능 플랫폼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U+우리집AI 스피커를 연동해 현재 미세먼지 농도를 말로 손쉽게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근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 이슈에 따라 IoT공기질알리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를 반영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쾌적하고 건강한 집안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