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쫄병스낵 이색 신제품으로 10대 입맛 공략
상태바
농심, 쫄병스낵 이색 신제품으로 10대 입맛 공략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3.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파게티맛·커피우유맛 출시…도전하는 브랜드 만든다
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맛, 커피우유맛. 사진=농심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농심이 19일 쫄병스낵 짜파게티맛과 커피우유맛 2종을 출시했다.

짜파게티맛은 농심의 라면브랜드를 딴 두 번째 스낵이다. 지난 2017년 출시한 안성탕면맛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짜파게티 고유의 짜장 맛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짜파게티의 정체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커피우유맛은 커피우유와 스낵의 독특한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커피를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 명칭도 쫄병스낵이 아닌 쫄병블랙이다. 농심은 최근 10대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커피맛 우유를 스낵과 조합했다. 쫄병블랙 커피우유맛에는 콜롬비아산 원두 분말이 사용됐다.

농심 관계자는 “쫄병스낵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10대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