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플립러닝형 단기 ‘CORE MBA’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휴넷, 플립러닝형 단기 ‘CORE MBA’ 프로그램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3.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평생교육 기업 휴넷은 자사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과정인 ‘휴넷 MBA’를 플립러닝 형태의 원데이(1Day) 교육으로 압축한 ‘CORE MBA’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립러닝은 온라인으로 사전 학습을 한 후 토론 및 실습 등 참여식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형태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선진형 교육 방식이다.

새롭게 출시한 ‘CORE MBA’는 휴넷 MBA의 핵심 과목인 전략경영, 인사조직, 마케팅 3개 과목을 각각 3주간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담당교수가 직접 강의하는 1일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된다. 총 학습 기간은 3개월이다. 고용보험환급, 내일배움카드 등 국비지원제도를 활용하면 최대 혜택 시 실교육비 ‘0원’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휴넷 MBA는 2003년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비학위 온라인 MBA 프로그램이다. 2년 동안수천만원의 비용이 드는 일반 대학의 MBA와는 달리 단기 실용 MBA로 직장인들의 주목을 받으며 4만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독서모임, 골프모임 등을 비롯한 총동문회가 형성돼 활발한 네트워킹이 진행되고 있다.

휴넷 관계자는 “변화된 직장인들의 니즈에 맞춰 휴넷의 대표 프로그램을 원데이 교육으로 만들게 됐다”며 “현직 대학교수 직강의 특장점이 더해져 실속파 샐러던트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