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대표 캐릭터 모델 공모전…총 상금 6000만 원
상태바
신라면세점, 대표 캐릭터 모델 공모전…총 상금 6000만 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03.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라면세점이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공모한다.

신라면세점은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신라 크리에이티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공모전으로,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동물들인 곰·강아지·토끼와 자유주제 중 선택해서 접수할 수 있다. 1차 선발된 캐릭터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시작하며, 접수는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규모가 6000만 원으로, 자유형 2종을 포함해 최종 선발되는 캐릭터 5종에 각 1000만 원, 특별상 2명에게 각 500만 원을 상금으로 수여한다.

최종 선발된 캐릭터는 추후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며 신라면세점 이벤트, 이모티콘, 굿즈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와 친숙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이번 공모전이 창작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안내는 오는 25일부터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달 3일부터는 신라면세점의 주요 제휴처 중 하나인 ‘CJ ONE’ 모바일 앱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