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따뜻한 사랑 400인분‘ 배식 지원
상태바
BC카드, ’따뜻한 사랑 400인분‘ 배식 지원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3.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대상…건강식‧생필품 등 나눠
BC카드는 지난 9일 오전 서울 구로구청에서 빨간밥차봉사단 10기와 KT그룹사 임직원 멘토와 함께 구로구 지역 취약계층 400명을 대상으로 건강식 및 생필품을 제공하는 ‘사랑나눔축제’를 진행했다. 사진=BC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BC카드는 지난 9일 구로구청,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구로구 지역 취약계층 400명을 대상으로 ‘사랑나눔축제’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빨간밥차 봉사단’ 10기와 KT그룹사 임직원 봉사단이 참여해 지역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쌀, 고추장 등 건강식과 생필품 5종을 제공했다.

또 높은 비용 탓에 취약계층이 접하기 어려운 법률 상담을 무료로 진행했다.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최석진 BC카드 전무는 “BC카드는 2005년부터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빨간밥차를 기증하며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전국의 취약계층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며 상생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빨간밥차 봉사단 10기는 대학생, 주부 등 일반인 106명과 KT DS 등 KT그룹사 임직원 멘토 13명으로 구성됐다. 6개월간 전국 7개 지역에서 빨간밥차와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