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 러빙 홈’ 환전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 ‘KB 러빙 홈’ 환전 페스티벌 실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3.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서 환전시 최대 90% 환율 우대 제공
사진=KB국민은행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까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 러빙 홈(Loving Home)’ 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전용 앱인 리브(Liiv)에서 환전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외화ATM기,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또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13명을 추첨해 △1등(1명)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2등(2명) LG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3등(10명) 발뮤다 스팀 토스터기 △4등(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커피 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영업점 방문이 어려울 경우 △리브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스마트상담부 전용전화를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외화를 받을 수 있다.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환율우대와 함께, 다양한 경품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