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2019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2019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9.02.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빌드 2019 홈씨씨인테리어 부스 전경. 사진=KCC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KCC[002380]는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빌드’에 참가해 2019년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KCC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선보이는 홈씨씨인테리어의 2019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이다. 

KCC가 그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업데이트 했고 설명했다. 

오가닉은 베이지톤과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 패턴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로 리뉴얼됐다. 소프트는 부드러운 컬러와 장식들을 사용하여 포근한 느낌과 함께 모던하지만 곳곳에 보이는 장식적인 요소들이 아기자기하면서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며 마음을 포근하게 만들어 준다. 트렌디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로 그레이와 화이트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의 컬러와 간결하고 실용적인 소품들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이번 코리아빌드의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 이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 등을 포함해 KCC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전시 기간 내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씨씨인테리어에서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할 경우 리모델링 비용을 최대 300만원 할인해주며, 욕실만 부분 리모델링 시에는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창호만 별도 교체할 경우에도 로이(Low-E) 유리 무상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주거공간의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통해 코리아빌드를 시작으로 2019년에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