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홍차X사무엘, '사람들' 21일 '엠카'서 첫 무대
상태바
용감한 홍차X사무엘, '사람들' 21일 '엠카'서 첫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02.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홍경민,차태현)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 커버 이미지. 사진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용감한 홍차(홍경민, 차태현)'가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용감한 홍차'는 지난 17일(일)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과 함께 신곡 '사람들'을 발매한 가운데, 내일(2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은 중독성 강한 락트로닉 장르로, 남녀노소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에 나서 오직 '용감한 홍차'만이 소화할 수 있는 새로운 색깔의 곡을 만들어냈다.

특히, 용감한 홍차는 지난 17일 음원 공개와 동시에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를 통해 금강 휴게소에서 깜짝 쇼케이스를 선보인 이후, 신곡에 함께 참여한 사무엘이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음원 발매 이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안무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 첫 음악 방송 무대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내일(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으로 앞으로 선보일 그들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지난 17일 신곡 '사람들'을 공개,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