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워홈, 발렌타인·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2.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행사와 간식·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17일까지 아워홈 외식매장 20곳에서 연인들을 위해 ‘러브 인 메모리즈(Love In Memori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식사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 및 매장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아워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디럭스룸 1일 숙박권과 LG포켓포토스냅, 아워홈 외식매장 다이닝 2인 코스 식사권, 초콜릿과 티 세트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도 다음달 중순까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선물하고 사랑받으면 돼지’라는 테마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간식 및 디저트류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연인과 집에서 와인을 즐기거나 이탈리아 레스토랑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제격인 아워홈 후레쉬 생햄도 할인 판매한다. 아워홈 후레쉬 생햄 3종을 각각 1개씩 묶은 세트 상품을 44% 할인한 1만8500원에 만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있는 2~3월 시즌에 맞춰 연인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연인과 함께 근사한 외식을 하거나 둘만의 홈파티를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