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환 그랜드성형외과원장, 러시아 포럼 연사로 초청
상태바
이세환 그랜드성형외과원장, 러시아 포럼 연사로 초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2.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그랜드성형외과는 이세환(사진) 대표원장이 13일 러시아 소치에서 열리는 포럼 ‘Healthy Life Forum: Towards 80+’에서 연사로 초청 받아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소치 메인 미디어 센터에서 열리는 이 포럼은 Roscongress Foundation (구. 상트 국제 경제 포럼 재단)에서 주최하고 러시아 보건복지부가 후원한다.

‘Healthy Life Forum: Towards 80+’은 러시아인들의 건강한 기대수명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논의하는 취지로 정부와 전문가, 재계의 대표들을 초청한 자리다. 포럼에서는 아이들의 건강 증진, 젊은 세대들의 건강한 가치 창출, 노년층의 질병 예방 및 진단과 삶의 질 향상, 그리고 사회와 경제 전반의 모든 분야에 걸쳐 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포럼의 주요 목표는 러시아인들의 예상 수명을 2024년까지 78년, 2030년까지 80년으로 늘리는 것뿐만 아니라 인구통계학적 개발, 의료, 과학, 교육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이슈를 검토하는 것이다.

포럼에서 이세환 그랜드성형외과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DEMAND FOR BEAUTY: HOW TO LOOK 10 YEARS YOUNGER IN 10 YEARS(어떻게 하면 10년 후 10년 더 젊어 보일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안티에이징을 위한 생활습관 △과거와 현재의 ‘젋음’과 ‘미’에 대한 사상 △안티에이징 수술 연구사례 등에 대해 다루며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세환 원장은 “러시아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국가적인 컨퍼런스에 한국의 성형외과를 대표하는 자격으로 초청 받아 뜻 깊다”면서 “한국 의료기술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이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