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대식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2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이 지난 26일 '해바라기 봉사단'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지난 26일 자체 사회공헌활동 ‘BSR(CSR+bhc)’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해바라기 봉사단’의 3기 발대식 및 2기 해단식을 개최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서울 및 수도권 거주 대학생 대상으로 총 10명의 봉사자로 구성된 청년 봉사단이다. 지난 2017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올해로 3년차를 맞이했다. 이들은 아동 및 장애우 복지시설, 노인복지관, 유기동물 보호시설 등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 활동을 진행해왔다.

지난 26일 오전 10시 bhc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해바라기 봉사단 발대식에는 2기와 3기 봉사단원들과 함께 bhc치킨 임금옥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감회와 소감을 나누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이번에 출범한 3기 봉사단은 내달부터 연말까지 약 11개월 동안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 3기 대표자로 발탁된 최인권 학생은 “해바라기 봉사단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해바라기 봉사단이 어느덧 3년째를 맞이하며 BSR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hc는 다양한 봉사를 이어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에는 지난해 12월 활동을 종료한 봉사단 2기의 해단식도 함께 진행됐다. 2기 봉사단 전원에게는 bhc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 선정된 윤지원 학생과 정유진 학생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