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신년 황금돼지 마케팅 ‘분주’
상태바
외식업계, 신년 황금돼지 마케팅 ‘분주’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1.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 '더드림 덤드림' 행사 포스터.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외식업계가 기해년 황금돼지해와 걸맞은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돼지를 강조한 신메뉴 등을 통해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섰다.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는 오는 27일까지 ‘더드림 덤드림’이라는 제목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드림 덤드림 이벤트는 온라인 주문 전용 한정판 세트 메뉴 ‘목동피자 덤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행사다. 목동피자 덤세트는 100% 임실치즈를 올린 ‘목동피자’ 라지 사이즈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 구성에 사이드 메뉴인 ‘콘치즈그라탕’ 라지 사이즈가 함께 제공되는 메뉴다. 목동피자 덤세트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나 앱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는 새해를 맞아 ‘아주 반반해’라는 제목의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랍스터볼’, ‘바삭 쌀가루 치킨’, ‘탱탱 새우볼’ 등 새로운 사이드디시를 선보인 바 있다. 이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증정하기 위해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 1판 당 1회 이용 가능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분홍색 돼지 캐릭터를 형상화한 ‘행복하면 돼지’ 신년 케이크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딸기맛 생크림과 딸기, 블루베리, 크랜베리를 가득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황금 왕관 장식물로 화려함을 더하고,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 픽을 장식해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코 모양의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피그미크림라떼’와 ‘피그미크림쇼콜라’는 생크림이 가득해 스푼으로 떠먹는 디저트로, 돼지코 모양의 귀여운 마시멜로우가 인상적인 음료다. 피그미크림라떼는 연유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고 피그미크림쇼콜라는 누텔라가 들어있어 기존 핫초코보다 진한 맛을 자랑한다.

업계 관계자는 “외식업계가 신년을 맞아 황금돼지와 관련된 이벤트를 열고 돼지를 형상화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의 흥미를 높여 소비 심리를 자극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