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영국 아트대학 진학컨설팅 ‘올인원 서비스’ 제공
상태바
edm아트유학, 영국 아트대학 진학컨설팅 ‘올인원 서비스’ 제공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1.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아트유학전문기업 edm아트유학이 영국 명문대 아트유학 준비생을 위해 파운데이션, 포트폴리오, 영어성적부터 유학 준비까지 완벽하게 대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영국 아트 명문대는 세계적인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이너를 다수 배출했다. 글로벌 수준의 디자인 교육을 제공해 아트유학 준비생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하지만 성공적인 영국 아트 유학을 위해서는 입학 포트폴리오 준비부터 아이엘츠(IELTS) 영어성적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이에 edm아트유학이 edm포트폴리오학원 및 edm아이엘츠와 연계하여 낮은 내신성적과 수능점수를 극복하고 영국 아트 명문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먼저 학생의 적성을 파악한 뒤 커리어를 위한 학교, 전공을 추천해주며 준비 전략 스케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장학금 정보 확인, 자기소개서 감수, 비자지원 관련 서류 컨설팅, 기숙사 신청 등 입학 준비부터 유학생활을 위한 전반적인 정보까지 안내 받을 수 있다.

edm아트유학은 골드스미스 유니버시티 런던, 브라이턴 대학교, 유니버시티 포르 더 크레이티브 아츠 등 QS 세계대학 순위 상위권인 영국 명문대학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을 돕고 있다.

영국 아트 명문대 입학 포트폴리오를 위해 edm포트폴리오학원에서 체계적인 수업도 받을 수 있다. 학생의 적성과 수준에 알맞은 일대일 스튜디오 크리틱, 특강, 면담 등을 제공해 미술 실기 경험이 없어도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edm아이엘츠에서는 입학 기준에 맞는 아이엘츠(IELTS) 점수를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수업이 제공된다. edm아트유학 수속 후 edm포트폴리오학원이나 edm아이엘츠 수업에 등록하면 각각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동성 edm아트유학 대표는 “영국 아트 명문대 입학을 위해 포트폴리오, 영어성적 등 지원전략 준비부터 진학까지 제공하는 올인원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edm아트유학은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아트유학을 진행할 수 있도록 edm유학센터, edm포트폴리오학원, edm아이엘츠와 연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