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QM6’ 경품 제공
상태바
르노삼성,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QM6’ 경품 제공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1.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안경욱 르노삼성 AS담당 상무, QM6 당첨자 김수은 고객, 김태준 영업본부장. 사진=르노삼성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5일 서울 강남대로 대리점에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QM6 가솔린 모델을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마련됐다.

QM6 가솔린을 경품으로 받은 당첨자 김수은(48) 씨는 “삼성자동차 시절 구입한 SM7에 이어 SM3를 애용하고 있으며, 아들도 QM3를 보유하고 있다”며 “탁월한 AS 서비스 등 때문에 르노삼성자동차를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데, 이렇게 QM6까지 당첨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씨는 2010년 5월 SM3를 구매해 약 12만km를 주행하면서 매년 꾸준히 르노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아왔다.

한편 르노삼성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국내 자동차 서비스센터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국내 기업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2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에 이은 성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