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새해맞이 문화예술 공연 풍성
상태바
철원군, 새해맞이 문화예술 공연 풍성
  • 윤여경 기자
  • 승인 2019.01.10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윤여경 기자]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철원군이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들썩인다.

2019년 신년음악회 ‘걱정말아요 그대’가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연극 ‘운빨로맨스’가 화강문화센터에서 전석무료로 진행된다.

철원군은 지역주민의 일상 속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을 선정하여 공연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4일 7시에 철원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걱정말아요 그대’는 2019년 신년음악회로서 철원군민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밝고 희망찬 한 해를 다짐하고자 특별 기획되었다.

이번 공연은 철원을 대표하는 합창단인 철원소년소녀합창단·태봉합창단을 비롯해 인기가수 금잔디·곽동현·김용진 등이 출연한다.

1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인 공연 ‘운빨로맨스’는 31일 7시30분에 화강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MBC 드라마로 제작되는 등 인기가 증명된 작품으로서 새해맞이 운명극복 로맨틱코미디 연극으로 철원군민에게 다가올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공연이며 ‘걱정말아요 그대’는 사전예약 없이 철원실내체육관에서 관람 가능하며 ‘운빨로맨스’는 28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