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Z 시리즈’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상태바
니콘, ‘Z 시리즈’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8.12.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외관 이미지 뷰·사진작가 작품 등 공개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의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크로사이트는 신제품 Z7과 Z6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흥미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됐다. 360도로 회전하는 3D 외관 이미지 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제품 상세 특징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Z 시리즈로 촬영한 고해상도 작례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전문가 및 니콘 유저의 체험기도 만날 수 있다.

전문 광고 사진작가로 활동 중인 니콘 이미징 리더스클럽 소속 안성진 작가의 영상도 이번 사이트에서 첫 공개된다. 영상은 Z 시리즈를 활용해 스튜디오 및 서울 곳곳에서 작품 활동을 펼치는 모습과 실제 촬영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니콘은 Z 시리즈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13일까지 영상 공유 및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Z 시리즈에 관한 영상을 감상하고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1명)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Z 시리즈와 관련된 OX 퀴즈에 참여할 경우 당첨자를 선정해 여행 상품권(10만원권·1명), 영화 예매권(1인 2매·5명), 문화상품권(5000원권·50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8일 발표된다.

정해환 니콘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Z 시리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제품에 대한 간접 체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