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이달 분양
상태바
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이달 분양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12.14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첫 진출…아파트 106가구와 오피스텔 45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투시도. 사진=시티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시티건설은 이달 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주상복합단지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단지는 전용 59~70㎡ 아파트 106가구와 전용 22~53㎡ 오피스텔 45실, 상업시설 10호로 구성된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을 동시에 분양할 계획이다. 시티건설의 강남 첫 진출작이다.

지하철 9호선과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선정릉역을 비롯해 지하철 2호선 선릉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강남 차병원, 더라움 아트센터, 스포월드 스포츠센터 등 각종 의료·문화·체육시설들이 인근에 있다.

학동초, 언주중, 경기고 등 명문학군들이 주변에 자리하는 것은 물론 대치동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 확보와 환기 효과를 극대화했다. 주방은 ‘ㄷ’ 자형 구조(일부 제외)로 주부들을 배려해 넉넉한 공간을 조성, 용도별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안방 붙박이장, 파우더 및 드레스룸, 대형 팬트리(일부 제외) 등을 도입된다.

1~3층에 조성되는 오피스텔 1층과 3층에는 다락형으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중앙에 자연친화적인 요소를 더한 조경 공간을 꾸밀 계획이다. 또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하는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되며, 여성운전자를 배려해 여성운전자 주차공간은 모두 확장형으로 구축된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5-1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