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아이코스 3 멀티’ 전국 편의점서 판매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아이코스 3 멀티’ 전국 편의점서 판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2.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의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전국 5개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서 판매를 시작한 한국필립모리스는 소비자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달 10일부터 전국 편의점 CU·GS25로 판매처를 대폭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편의점에서 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그레이·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다른 색상의 기기와 관련 액세서리 판매는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코스 3는 특별 구매 코드 사용 시 9만 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3만 원)에 구입 가능하다. 아이코스 3 멀티는  특별 구매 코드 사용 시 7만 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최대 2매까지 발급이 가능한 특별 구매 코드는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성인인증을 거쳐 회원 가입 후 받을 수 있고 이전 기기 구매 이력이 있는 기존 소비자들도 추가적으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에서 선보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월 정액 기기 이용 서비스 ‘아이코스 온’ 프로그램은 이전과 동일하게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12개월 동안 월 1만 4900원에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와 월 1만 2300원에 아이코스 3와 추가 홀더를 제공하는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해당 프로그램 가입 고객은 기기 고장 시 추가 무상 교환, 액세서리 바우처 제공, 한정판·신제품 출시 때 사전 구매 기회 제공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이번 판매망 확충으로 주요 대도시와 거점 도시뿐 아니라 지방 소도시를 포함한 전국의 소비자들이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를 쉽게 구매하게 됐다”며 “고객이 전국 어디에서나 3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망도 올해 말까지 280여개에서 500개 이상으로 늘어나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강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