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겨울 특선 메뉴 출시
상태바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겨울 특선 메뉴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12.0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겨울철 별미인 복어·방어·단새우 등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고 각 음식 코너에는 셰프의 플레이팅 샘플을 전시해 코스 요리처럼 뷔페 음식을 직접 플레이팅하며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 코너에서는 프랑스식 홍가리비 타파스·레몬 리코타 꼬막 타파스· 달팽이 타파스와 이태리식 크랩 고로케·스페인식 화이트 엔초비 타파스 등을 맛볼 수 있다. 안티파스티 코너에는 유자 폰즈 소스로 맛을 낸 복껍질무침과 지중해식 대방어 카르파치오· 대왕오징어 카르파치오·구운 밤 고르곤졸라 샐러드 등이 있다.

메인 디시 코너에서는 이태리 밀라노 지방 대표 음식인 송아지 정강이 찜 요리 오소부코·헝가리 전통 보양식 굴라쉬·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의 명물 요리 부야베스 등 유럽 각국의 전통 음식이 준비됐다. 이밖에 겨울철 보양식 메뉴로 수비드한 배&도라지 샐러드·굴찜과 굴 누룽지탕 등을 선보인다.

이동현 셰프 팔레트 셰프는 “2~3개로 구성된 일반 뷔페 코스와 달리 셰프 팔레트는 유럽 정찬 순서대로 아뮤즈 부쉬·안티파스티·메인 디시·디저트 등 4~5개의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면서 “파인 다이닝처럼 고급스럽게 플레이팅한 요리를 뷔페 고객에게 제공하는 와인과 함께 격이 다른 미식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