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케이블 일반 전화 고객 6개월 요금 감면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KT는 아현지사 화재로 피해를 입은 동케이블 기반 인터넷 고객에게 3개월 요금 감면, 동케이블 기반 일반 전화 고객에게 6개월 요금 감면을 보상한다고 29일 밝혔다. 또 KT는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확장 운영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지난 26일부터 신촌지사에서 운영 중인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고객센터 8층)으로 이전,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날 중으로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 또 헬프데스크 운영 내용·동케이블 복구 지연에 따른 LTE 라우터 지원·일반전화 및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접수 받는다.
한편 지난 28일까지 477명의 고객에게 모바일 라우터를 지원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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