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名家] 올가홀푸드, ‘김장 엄지족’ 위한 간편 재료 마련
상태바
[김장名家] 올가홀푸드, ‘김장 엄지족’ 위한 간편 재료 마련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11.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절임배추’와 국산 ‘김치양념소’ 온라인 판매
올가홀푸드 김치 이미지. 사진=올가홀푸드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편리하고 간편한 김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올가홀푸드가 ‘엄지족’ 붙잡기에 나섰다. 각종 김장 재료와 밀폐용기 등을 모바일 맞춤 제품으로 선보여 김장 준비를 보다 간편하게 돕고 있다.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프레시 마켓 올가홀푸드는 번거로운 김장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유기농으로 재배한 ‘절임 배추’와 국산 고춧가루로 만든 ‘김치양념소’를 판매한다. 올가는 국내 친환경 식품기업 최초의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올가 프레시 센터(ORGA Fresh Center)’를 운영하고 있어 온라인과 모바일 앱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김장 재료를 받아볼 수 있다.

‘올가 유기농 절임 배추’는 충남 태안과 보령에서 재배하고 속이 알차고 식감이 아삭해 김장하기에 좋은 ’휘파람골드’ 품종을 사용했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가공장에서 100% 안면도 천일염만을 사용하여 배춧속에 직접 덧소금을 뿌리고 염도 13% 소금물에 16시간 정도 배추를 절이는 2단 절임 과정을 거쳤다. 더불어 생산부터 매장에 입고되는 순간까지 콜드체인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적용해 신선함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손쉽게 김치를 담글 수 있도록 화학 조미료 없이 새우젓, 멸치액젓만으로 맛을 낸 김치 양념소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올가의 김치 양념소는 안면도 지역의 고춧가루와 마늘, 생강, 양파, 등을 넣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올가 유기농 절임배추를 약 1시간 동안 채반에 받쳐 물기를 제거한 뒤 양념소를 넣어 버무리기만 하면 손쉽게 김치를 담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깐마늘, 미나리, 흙쪽파, 생강, 새우젓, 천일염 등 김장에 필요한 기본 재료와 김장백, 밀폐용기 등 김장에 필요한 주방용품 또한 모두 판매해 소비자들은 모바일 주문 한 번으로 손쉽게 김장을 끝마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