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로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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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참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로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1.06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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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언즈 협업 마케팅·팝업스토어 체험 마케팅 등 새로운 고객경험 제공
동원F&B가 지난 4월 잠실 롯데타워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팝업스토어. 사진=동원F&B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원F&B[049770]는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로 열린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돼 국내 유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4차 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를 비롯해 굿즈,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협업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 바로 먹는 HMR 콘셉트의 ‘더참치’ 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잠실 롯데월드타워·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치의 다양한 용도를 알리기 위해 참치캔 뚜껑에 레시피를 새긴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쿡캔 55레시피’와 꼬깔콘과의 1등 협업 등 젊고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1등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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