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강력하게 시원해진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BAT코리아, 강력하게 시원해진 네오 신제품 2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1.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신제품 2종. 사진=BAT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BAT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전용 스틱 ‘네오’의 캡슐형 신제품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지난 7월 글로 시리즈2 출시에 맞춰 선보인 ‘네오 부스트+’, ‘다크 토바코+’와 같은 라인업의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캡슐형 제품으로, 차별화된 블렌딩을 통해 네오의 타 제품들보다 강렬한 상쾌함과 색다른 맛을 입안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네오 트로피컬 쿨+는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풍부한 트로피컬 느낌으로 채워져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네오 루비 쿨+는 캡슐을 터뜨리면 루비의 진한 빛깔이 입안 가득 차오르는 듯한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팩 디자인은 네오 고유의 모던하고 심플한 이미지에 각각 녹색·진한 노란색·루비색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특징적인 맛을 표현했다. 팩 하단에 녹색에서 각각 노란색과 루비색으로 이어지도록 캡슐 부분을 표현해 캡슐을 터뜨렸을때 느껴질 색다른 맛을 강조했다. 스틱의 캡슐이 위치한 곳에도 동일한 색상으로 캡슐 모양을 형상화해 차별화했다.

신제품 2종은 5일부터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기존 네오 제품과 동일하게 한 갑당 4500원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