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가족과 함께 즐기는 사내 축제 ‘엔씨할로윈’ 진행
상태바
엔씨, 가족과 함께 즐기는 사내 축제 ‘엔씨할로윈’ 진행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8.10.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25일 사내 축제 ‘엔씨할로윈’을 진행했다. 사진=엔씨소프트

[매일일보 백서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직원들이 모두 참여하는 사내 축제 ‘엔씨할로윈(NC Halloween)’을 엔씨 판교R&D센터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엔씨할로윈은 올해로 3년째 열리는 사내 할로윈 축제다. 직원들의 활발한 참여로 지난 25일 열렸다.

엔씨할로윈의 대표 행사인 ‘오픈 하우스’에는 매년 800명 이상 신청 직원들과 가족, 지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할로윈 장식으로 꾸며진 사옥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직원들이 직접 할로윈 의상을 입고 사탕을 나눠주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포토존과 간식 등 참석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이뤄졌다.

할로윈 공포물 콘텐츠를 VR(가상현실)로 경험할 수 있는 ‘호러 VR 체험 이벤트’와 직원들이 할로윈 분장으로 꾸미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또 할로윈 소품과 의상으로 꾸미고 인증샷을 올리면 직원들 투표를 통해 회식비와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할로윈 데코레이션 및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됐다.

엔씨는 2016년부터 매년 10월 할로윈 시즌에 맞춰 다양한 사내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