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상태바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0.2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키즈 전 연령대 위한 6만여개 강좌 다양하게 구성
워라밸 강좌 비롯 점심시간 활용 ‘30분 틈새 강좌’도 눈길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회원 수강혜택도 풍성하게 마련
사진=홈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홈플러스는 25일부터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겨울학기는 총 6만여 개의 강좌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약 3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 디지털 꿈플러스·스크래치 코딩 등 아이들의 창의력 증진을 위한 ‘어린이 미래학교 강좌’와 자세교정 필라테스·힐링 요가·파워 뮤직복싱 등의 ‘하루 한 시간 건강클럽’, 예술로 가까이 발레연구소·악기 스튜디오 등 ‘정서 함양을 위한 문화 강좌’ 등을 선보인다.

지난 가을학기에 이어 ‘소확행’, ‘워라밸’ 세대를 위한 관련 강좌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감성 수채화·일러스트, 천연화장품·비누 만들기, 반찬요리 쿠킹클래스 등의 취미생활 강좌는 물론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강좌로 ‘자신감 극복 보이스 트레이닝’, ‘왕초보 탈출 외국어 강좌’, ‘워킹맘·대디가 퇴근 후 아이와 함께 듣는 키즈강좌’ 등을 확대 마련했다.

홈플러스 측은 주 52시간 근무제가 안정적으로 정착됨에 따라 퇴근 후 자기계발에 나서는 ‘직장이 문센족’이 늘면서 이번 겨울학기에 관련 강좌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겨울학기에는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들을 수 있는 ‘30분 틈새 강좌’도 마련했다. 짧은 시간 동안 간단히 배울 수 있는 요가·발레·홈스케치 등의 취미생활 강좌를 전국 17개 주요 점포에서 진행한다.

아이들을 위한 이색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와 협업한 ‘키즈 브랜드 팝업클래스’와 ‘기관 제휴 강좌’를 전국 주요점포에서 진행한다. 키즈 브랜드 팝업클래스 대표 강좌로는 △콩순이 자판기놀이(34개점) △시크릿쥬쥬 헤어·메이크업 디자이너 놀이(20개점) △변신자동차 또봇 놀이체험(24개점) △토이트론 퓨처사이언스 공룡시대 호박보석·액체괴물 만들기(110개점) 등 전국 주요 점포에서 진행한다. 각 기관들과 제휴해 △유니버셜 발레단 참관수업(선착순 40명) △어린이 놀이교육 전문방송 플레이런 TV 제휴 강좌 △KB 금융그룹 연계(점포당 선착순 25명)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는 해당점포에 한해 진행한다.

해당 점포에 한해 지난 학기에 이어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한 수강혜택도 마련했다. △다음달 7일까지 단 2주간 정규강좌 신청 시 1만원 할인 △홈플러스 문화센터 온리(Only) 강좌 최대 30% 할인 및 추가 2만원 할인(선착순 2만명) △신규 회원 추천 시 정규 강좌당 1만원 할인 △겨울학기 정규강좌 수강 시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 3매 증정 등이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겨울학기 선착순 접수와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설된 강좌는 각 점포별로 상이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