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발열 기능 강화한 패딩슈즈 ‘호킨스 웜앤라이트’ 출시
상태바
ABC마트, 발열 기능 강화한 패딩슈즈 ‘호킨스 웜앤라이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0.2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킨스 웜앤라이트 시리즈 포스터. 사진=ABC마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ABC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호킨스에서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한 패딩슈즈 ‘웜앤라이트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웜앤라이트 시리즈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ABC마트 호킨스의 주력 제품으로 출시할 때마다 완판 기록을 세우며 겨울철 국민 패딩슈즈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태양광 및 몸에서 발산되는 열을 흡수시켜 열 에너지를 방출하는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또 기존 모델보다 접지력을 높여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신발 표면과 안감에 방발수 코팅 처리를 더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착화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하는 ‘힐스테빌라이저’가 장착돼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기본 스타일인의 슬립온 외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삭스슈즈, 뮬, 플랫폼 슈즈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슬립온, 부츠 등의 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대표 제품인 ‘패딩슈즈-패디’는 단순한 디자인에 절개선과 뒤축의 로고로 포인트를 준 슬립온 패딩슈즈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신발에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올블랙·블랙·네이비, 여성용의 경우 올블랙·블랙·화이트·네이비·그레이로 구성됐다.

ABC마트 관계자는 “매년 출시할 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는 ABC마트 호킨스의 웜앤라이트 패딩슈즈를 올해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더 강화해 출시했다”며 “올 겨울도 매서운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따뜻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책임질 호킨스 패딩슈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