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 10% 할인 제공
상태바
BC카드,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 10% 할인 제공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10.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골프공 추가 증정
사진=BC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청량한 가을, 골프장을 찾으려는 초보 골퍼부터 상급자까지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희소식이 있다.

BC카드가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과 손잡고 골프용품 할인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2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35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BC카드로 각종 골프용품 구매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총 금액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볼빅 트리플 소프트’ 골프공 1더즌도 추가 제공한다.

현재 골프존마켓에서 프리미엄 골프채, 골프의류‧가방 등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할인원 세일’을 진행 중으로 BC카드 고객이면 알뜰하게 골프용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아울러 연말까지 진행되는 ‘9만9천원 특가 라운딩’도 오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간편결제 앱 페이북에서 신청 가능하다. 10월 골프장은 ‘우스프링스cc’로 당첨자는 응모월 기준 2개월 말까지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면 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골프시장 성장 및 다양화된 고객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골프 관련 통합 마케팅을 시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골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