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왕, 체감형 멀티게임장 스마일스퀘어 선봬
상태바
스크린야구왕, 체감형 멀티게임장 스마일스퀘어 선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10.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야구왕, 스마일스퀘어 부스. 사진= 스크린야구왕.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스크린야구왕이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차세대 체감형 멀티게임장 스마일스퀘어를 선보인다.

스마일스퀘어는 웃음, 즐거움을 의미하는 스마일과 공간을 의미하는 스퀘어의 합성어로 웃음과즐거움을 주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마일스퀘어는 인도어 스포츠(야구, 사격, 양궁)와 모션게임, VR게임을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체감형 멀티 게임장 브랜드다.

스크린야구왕은 스마일스퀘어 부스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감형 스포츠&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체험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스크린야구 피칭 버전인 다함께돌직구, 모니터 슈팅 게임 건 존과 모션 게임 믹스 런 K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스마일스퀘어는 현재 총 9종의 인도어 스포츠, 모션게임 및 VR게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라인은 향후 점차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인도어 스포츠 제품으로는 스크린야구 대표 브랜드 다함께야구왕의 티볼&토스볼 버전인 다함께야구왕 퍼니, 피칭 야구 게임 다함께돌직구, 인도어 양궁 다함께양궁왕, BB탄 슈팅 게임 다함께사격왕, 레이저 센서를 이용한 모니터 슈팅 게임 건 존 등이 있다.

또한 체감형 배틀 슈팅 게임 건 빌런즈, 몸의 움직임과 두뇌 회전을 동시에 활용하는 믹스 런 K 등 모션게임과 캐주얼 VR게임 슬래시팝 V, 실사형 1인칭 슈팅 VR게임 버스트 버스터스가 있다.

이석식 스크린야구왕 대표는 “그 동안 다함께야구왕을 통해 인정받은 뛰어난 제품 기술력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스마일스퀘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자 한다”면서 “스마일스퀘어는 창업자의 예산, 규모, 상황에 따른 다양한 구성이 가능해 기존 고액 창업이 부담스러웠던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