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쟁이 날씨, 가을 건강 관리법] 수험생 면역력 관리에는 ‘정관장 아이패스’
상태바
[변덕쟁이 날씨, 가을 건강 관리법] 수험생 면역력 관리에는 ‘정관장 아이패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10.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패스 주니어·에이치 등 연령대별 추천 제품 세분화
정관장 아이패스 제품.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수능을 앞두고 가장 집중을 해야 할 시기에 수험생들에게 불청객이 찾아왔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로 인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질환들이 수험생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기 때문이다.

감기, 비염 등의 질환에 시달리게 되면 집중력이 떨어져 공부에 집중을 하기가 어려워진다. 따라서 수험생 사이에서는 시험 당일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체력 증진과 면역력 관리를 위해 수험생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 기능 식품 중 하나가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원기 회복과 기억력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대표적인 대한민국 건강식품이다.

수험생 건강관리에 특화된 홍삼 제품으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 재배한 6년근 홍삼만 사용하며 총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한 7번의 안전성 검사를 진행하는 등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통해 학부모들의 신뢰가 높은 제품이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지난 2001년 출시된 이후 쑥쑥 자라나는 11~13세 성장기 주니어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아이패스 에이치(H)는 홍삼 특유의 쓴맛이 덜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별한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면 단기 피로 해소와 에너지 충전을 위한 ‘아이패스 파워’도 살펴볼 만하다. 그 외 타브렛 형태로 만들어 휴대성을 높인 ‘아이패스 에이치 타브렛’은 낱개 포장 형태로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지방이나 해외에서 유학 중인 자녀들에게 보내주기 편리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로 인해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수험생들이 면역력과 피로감 해소 등의 장점을 가진 정관장 홍삼 제품 섭취를 통해 시험 당일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