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 위탁아동 가정 초청 뮤지컬 관람 지원
상태바
티웨이항공, 대구 위탁아동 가정 초청 뮤지컬 관람 지원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8.10.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항공기.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이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꿈을 응원하고자 어린이 뮤지컬 관람을 지원했다.

티웨이항공은 CJENM과 지난 13일 대구 엑스코(EXCO)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CJENM이 기획, 제작한 어린이뮤지컬 ‘신비아파트 EPISODE 2-고스트볼X의 탄생’ 공연에 대구 위탁아동 가족 20명을 초청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비아파트는 4~13세 아동에게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뮤지컬로도 파생, 시즌 2 서울 공연을 성료하고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화려한 영상효과와 액션 퍼포먼스로 상상력이 풍부한 어린이들의 오감을 사로잡으며,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가족 뮤지컬이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올해 7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후원 협약을 맺고, ‘Give t'ogether(기브투게더)’라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그 일환으로 대구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위탁아동의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문화공연이 생각나는 가을의 한 자락에서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뮤지컬 관람을 CJENM과 함께 지원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