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1년 365일 신청가능
상태바
한국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 1년 365일 신청가능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8.10.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1년 365일 신청 가능하도록 서비스 가능일자를 확대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8일부터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1년 365일 신청 가능하도록 서비스 가능일자를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에는 평일과 토요일만 신청이 가능했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아예 불가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연소득의 최대 2배까지 가능한 넉넉한 한도와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절차, 무서류 무방문의 간편함으로 씨티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이용 고객이 꾸준히 늘어 해당 상품이 출시된 2014년 12월 대비 현재 월 신청 건 수가 약 40배 가까이 증가했다”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평일 이른 시간과 휴일에도 신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이용 시간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의 모든 과정이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 앱에서 진행 가능한 상품이다. 기존에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 0.5%p(포인트)의 디지털 채널 금리인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시간 확대와 함께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이벤트도 올 해 말까지 연장해서 진행한다.

씨티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 앱 또는 씨티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