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證, 대치지점 이전 오픈 기념 ‘투자설명회’ 개최
상태바
하이투자證, 대치지점 이전 오픈 기념 ‘투자설명회’ 개최
  • 이화섭 기자
  • 승인 2018.10.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이수섭 경인지역담당상무, 정낙윤 대치지점장, 임규상 리테일영업본부장, 박한재님(고객), 박금실님(고객) 김형래 노조위원장).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이화섭 기자] 하이투자증권 대치지점은 지난 8일 기존 건물 4층(서울 강남구 대치동 대원빌딩)으로 확장 이전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과 18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강남지역은 전통적으로 고액자산가 고객 기반이 탄탄한 곳으로 부유층 거주 아파트 밀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지점으로서 거주 고객의 수준과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새 지점에서 고객을 맞이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강남권을 대표하는 거점 점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치지점은 이번 이전 오픈을 기념해 주식시황 및 세무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하이투자증권 협력 세무법인 다솔의 최용준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 ‘강화된 부동산 정책과 다주택자 절세방안’에 대해 강연한다.

이어 18일에는 오후 4시부터 이상헌 하이투자증권 리서치센터 부장이 강사로 나서 ‘제4차 산업 관련 성장주’를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하며 강사가 쓴 도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