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을맞이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가을맞이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진행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10.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 무료 초청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 무료 초청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이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하나컬처)’는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연극∙뮤지컬∙콘서트∙전시 등 다양한 작품에 특가할인 및 ‘만원의 써프라이즈’ 또는 무료초청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하나컬처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9일 진행되는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에 50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무료로 개봉예정 영화도 관람하고 주연배우도 만나 볼 수 있어 연인∙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도 고객의 부담을 덜어준다. 연극 △아가사 크리스티의 쥐덫 △라이어 △러브 스코어 △늘근도둑이야기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점프 △루나틱 △김종욱 찾기 △사랑은 비를 타고, 전 세계적으로 흥행질주 중인 △난타_홍대 등 다양한 작품을 단돈 1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컬처에서 응모한 고객들을 위해 연극∙전시∙뮤지컬 등에 무료초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극 △골든타임 △정의의 사람들,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시 △김홍도 Alive : Sight, Insight, 클래식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제208회 정기연주회 등 응모 후 추첨해 10~4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