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證, 라디안큐바이오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상태바
IBK證, 라디안큐바이오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 이화섭 기자
  • 승인 2018.09.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바이오헬스케어기업 라디안큐바이오에서 진행된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식에서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왼쪽)와 김범기 라디안큐바이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IBK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이화섭 기자] IBK투자증권은 지난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라디안큐바이오를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05년 설립된 라디안큐바이오는 의료기기와 계측장비 등을 연구개발해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다. 자동심장충격기(AED)를 연구개발해 상용화하고 국내 식약처(KFDA) 인증을 취득해 국내 및 해외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수출 및 해외시장 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기술력을 인정받아 IBK투자증권의 신기술투자조합인 ‘Value-up중기특화솔루션 신기술투자조합 1호’를 통해 투자를 받았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동반자금융 매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중소기업특화증권사로서 자본시장 내 중소기업 자금조달 뿐만 아니라 정기포럼, 연합공채 등 전방위적 지원을 확대해 중소기업의 위상 제고에 힘쓰고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투자증권은 중소 벤처기업의 성장 지원을 위한 크라우드펀딩과 코넥스 상장, 신기술투자조합 설립 등 중기특화업무를 선도하고 있다. 또 최근 시너지추진본부를 신설해 중소기업 위상강화를 위한 다자간 협약 등 대내외 시너지 업무를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