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템퍼, 가을 혼수에 ‘딱’… 메모리폼 매트리스 인기
상태바
[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템퍼, 가을 혼수에 ‘딱’… 메모리폼 매트리스 인기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8.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매트리스 콜렉션, 공간 활용에 탁월
템퍼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진=템퍼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올해 신혼부부들은 집을 휴식공간처럼 꾸밀 수 있는 혼수 용품에 많은 관심을 가질 전망이다. 특히 침대는 수면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좋은 매트리스’ 선택에 비용과 시간을 아끼지 않는 추세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원조인 ‘템퍼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신체의 압력을 잘 분산시켜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 척추에 훨씬 부담이 적다.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매트리스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인 템퍼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NASA과학자들이 우주선 이륙시,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획기적인 소재를 최초 상용화해 만들어졌다. 압력분산기능으로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해 편안함을 극대화하며, 사용자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해 신체 굴곡에 꼭 맞춰 안락함이 필요한 부위는 포근하게 감싸주고, 견고함이 필요한 부위는 단단하게 받쳐준다.

템퍼 매트리스는 개인별 체형에 맞는 3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템퍼 컨투어 콜렉션’은 템퍼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랑받은 매트리스로 안정감 있는 지지력과 편안함이라는 가장 핵심적인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템퍼 클라우드 콜렉션’은 매트리스 맨 위의 컴포트 층이 특수 소재로 제작돼 컨투어 콜렉션 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사용감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템퍼 센세이션 콜렉션’은 매트리스 위에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원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는 커버에 360도 지퍼를 적용한 ‘퀵리프레쉬 커버’로 보다 손쉽게 매트리스 커버를 분리해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최근 템퍼는 바닥에서 잠을 자는 사람들을 위해 기능성 템퍼 소재가 적용된 접이식 매트리스 ‘템퍼 푸톤’을 출시했다.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는 플레이매트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이 뛰어나다.

한편, 템퍼는 결혼 앞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오는 26일까지 퍼니처 페어를 진행중이다.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전국 주요 템퍼 매장에서 전 제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일정 금액 구매 시 추가할인 및 베개와 방수커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