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삼성물산패션, 재킷·잇백으로 가을느낌 ‘완성’
상태바
[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삼성물산패션, 재킷·잇백으로 가을느낌 ‘완성’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8.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고은·정은채 모델로 가을바람 몰고 와
구호 가을 화보(왼쪽)와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구호와 빈폴액세서리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들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은채와 김고은 화보도 가을 분위기에 한몫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구호(KUHO)는 최근 브랜드 모델 정은채를 앞세워 올가을 시즌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구호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컬러, 패브릭, 스타일에서 풍요로움이 돋보이도록 볼륨감을 강조했다. 또 테일러링 기법을 곳곳에 적용한 오버사이즈 코트, 재킷 등을 선보이며 매니시한 실루엣의 ‘어반 시크(Urban Chic) 룩’을 제안했다.

구호는 풍성함이 느껴지는 옐로우, 베이지, 버건디 컬러를 중심으로 가벼운 느낌을 주는 소재 뿐 아니라 코듀로이, 레더 등 트렌디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모던 컴포트 슈트 ‘에딧 라인(Edit Line)’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케이 에딧(K.edit) 라인을 선보였다. 활동성이 좋은 니트 소재를 적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실용적이다.

구호는 여성성이 짙게 묻어나는 스타일의 상품도 출시했다. 플라워 프린트를 유화 기법으로 깊이감을 더한 드레스, 스커트, 블라우스는 물론 프릴(주름을 잡아 물결 모양으로 만든 가장자리 장식)과 골드 버튼, 레이스 등의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표현했다.

빈폴액세러리도 가을·겨울 시즌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선정하고 ‘클레버(Clever)’ 라인 ‘잇백(It Bag)’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빈폴액세서리는 30대 여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클레버 라인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라운드 쉐입에 페미닌한 가죽 묶음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거나, 컬러 배색의 스트랩을 적용해 사랑스럽고 인상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특히 빈폴액세서리는 천연 스웨이드와 유사한 외관뿐 아니라 가볍고 오염에 강한 소재 알칸타라와 함께 가죽의 조합으로 시크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은 새들백, 사첼백, 백팩, 미니크로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올리브, 브라운, 머스타드, 네이비, 스카이 블루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새들백 42만8000원, 사첼백 47만8000원, 미니크로스 33만8000원, 백팩 52만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