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 '두드림 차일드센터' 현판식
상태바
LG화학기술연구원, '두드림 차일드센터' 현판식
  • 백서원 기자
  • 승인 2018.08.2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간 12개 지역아동센터 시설 지원, 임직원 봉사활동
LG화학기술연구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가 중앙지역아동센터에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매일일보 백서원 기자] LG화학기술연구원은 2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관내 4개 지역아동센터(중앙·만두레·목상·산성)에서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 9~12호점 현판식을 가졌다.

두드림 차일드센터는 LG화학기술연구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개보수 지원 사업이다. 공모한 12개 지역아동센터 중 4개 기관을 선정, 열악한 시설환경 개보수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성경호 LG화학기술연구원 업무지원팀장은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이 아이들에게는 더 힘든 시기였을 텐데 방과 후 이용하는 공간에 물이 새고 천장이 깨지고 벌레들이 들어오는 모습들을 보면서 시설개보수 지원의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3년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하고 있는 이 사업이 오래 지속되어 우리 지역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부방이 더 나은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방과 후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간이 나은 모습으로 변화해 매우 기쁘다”며 “오랫동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을 함께 한 LG화학기술연구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