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보상판매’ 이벤트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보상판매’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8.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는 파나소닉 안마의자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는 15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브랜드와 상관없이 안마의자와 모든 기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반납하면,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 ‘EP-MAJ7’, ‘EP-MA73’ 및 ‘EP-MA31’ 세 가지 제품 모두 창립 100주년을 맞아 100만원의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파나소닉코리아는 안마의자 리얼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박인비-유소연 선수와 함께하는 프로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암 골프대회’는 올 10월11일 강원도 춘천엘리시안강촌 CC에서 열리며, 2016 리우데자네이루 골프 금메달리스트 박인비 선수, 프로골퍼 유소연 선수와 파나소닉 안마의자 구매 고객 100여명이 참가해 특별 라운딩을 펼친다.

골프대회 참가자는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프로 ‘EP-MAJ7’, ‘EP-MA73’ 및 ‘EP-MA31’ 구매 고객에 한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파나소닉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나소닉 리얼프로 ‘EP-MAJ7’은 파나소닉의 고유한 모터제어 기술로 만들어진 3D입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했다. 총 158종류에 달하는 다양한 마사지 기법을 구현할 수 있는 MAJ7은 더욱 세밀한 설정이 가능해 특정 부위별 마사지와 강도 조절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또 온열 마사지 볼을 활용해 근육의 경직된 부분에 온화한 기분이 전해져 전문가가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 감각을 재현시켰다. EP-MAJ7의 큰 특징은 발바닥 마사지, 지압, 주무르기 등 전문가의 발마사지 기법을 재현한 것이다. 발바닥 지압 역할을 하는 돌기 이외에도 새롭게 장착된 롤러가 발바닥 전체를 문지르며 발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이제원 파나소닉코리아 컨슈머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꾸준히 사랑받는 파나소닉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고객 분들이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