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ACE 아카데미 1기’ 10주 교육 수료
상태바
한화생명, ‘ACE 아카데미 1기’ 10주 교육 수료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7.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영업‧리더십 등 10개 과정 분야별 전문가 맞춤형 교육 실시
한화생명 ACE 아카데미’ 1기에 참여한 한화생명 FP 50명과 구도교 한화생명 영업총괄 전무(앞줄 왼쪽에서 6번째), 이관규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장(앞줄 왼쪽에서 5번째)등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고려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수료식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한화생명이 고려대학교와 연계한 고능률FP(Financial Planner) 맞춤형 프로그램 ‘한화생명 ACE 아카데미’를 지난 5월 23일부터 이달 26일까지 10주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한화생명 ACE 아카데미는 한화생명 전속FP 중 상위 3%에 해당하는 업적을 가진 ACE클럽 FP 중 특별히 선발된 50명을 대상으로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고려대학교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추진됐으며 보험영업∙리더십∙심리분석 및 협상능력 등 총 10개 과정의 분야별 전문가가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에 실시한 한화생명 ACE 아카데미 1기는 서울 및 수도권 FP를 대상으로 진행됐고 하반기에는 지방권 FP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이 고급 지식과 교양을 함양하고 베테랑 영업관리자들 간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한화생명은 기대하고 있다.

구도교 한화생명 영업총괄 전무는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FP들의 지식과 교양을 업그레이드 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