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신제품 발표회 및 TV광고 시사회’ 성료
상태바
다이치, ‘신제품 발표회 및 TV광고 시사회’ 성료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행사는 다이치 온오프라인 매장 관계자 약 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사진=다이치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다이치는 지난 18일 롯데시그니엘 호텔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 및 TV광고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다이치 온오프라인 매장 관계자 약 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다이치는 다음달 새롭게 출시하는 ‘확장형 토들러 및 주니어 카시트’와 ‘아기띠’ 제품을 소개하고, 카시트 업계 최초로 방영되는 TV광고 시사회를 가졌다. TV광고는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신제품 확장형 토들러 및 주니어 카시트는 인체공학적 확장 시스템으로 아이 성장단계에 맞춰 오랜 기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기띠는 다이치 카시트의 노하우를 제품에 접목했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는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8월에 공개되는 신제품과 TV광고를 시작으로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다이치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