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상태바
유안타증권,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8.07.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유안타증권은 19일부터 올해말까지 스마트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티레이더 Gift box’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이며,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CMA, 주식, 펀드 등의 계좌개설을 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티레이더PRO’는 실적과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레이더 서비스 전체에 가치투자를 돕는 좀 더 심화된 기업의 재무관련 콘텐츠와 다양한 차트에서 티레이더 매매신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계좌를 개설하고 ‘티레이더PRO’를 가입해 이용한 고객이 매월 이용조건에 따라 적립한 ‘별’로 100% 경품당첨 룰렛 및 스페셜경품 추첨 등 다양한 경품혜택 기회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최초 스마트계좌 개설 후 ‘티레이더PRO’를 가입하면 1개의 별이 다음달 신규 적립되며, 이를 이용해 주식을 매월 합산 1000만원, 5000만원, 1억원 이상 매매 시 각각 1~3개의 별이 다음달 추가 적립된다. 개설된 스마트계좌로 펀드 및 ELS에 1000만원 이상 가입 시에도 다음달 2개의 별이 적립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