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신제품 머그세트 출시
상태바
한국도자기, 신제품 머그세트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자기 여름 시즌 신제품들은 한국닷컴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전국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한국도자기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한국도자기는 머그 제품 위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도자기가 출시한 ‘제이드’, ‘러스트’ 커피세트는 사각형에서 시작되는 기하학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24K 리얼 브라이트 골드를 이용해 모던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다.

추가로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여러번 등장한 ‘더셰프 컬러머그’는 스카이와 라벤더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펜으로 그린 듯한 흰색라인과 머그 바닥면의 컬러풀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기프트 머그 세트로 출시된 ‘땡큐 에버’ 머그세트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티머그다. 24K 리얼 골드와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감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한국도자기 여름 시즌 신제품들은 한국닷컴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전국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도자기는 “최근 종이컵과 플라스틱컵 사용을 지양하는 분위기에 맞춰 신제품 컬러머그 6종은 ‘일회용품 ZERO’ 특별 이벤트로 30% 할인가에 판매 중”이라며 “여름은 물론이고 사계절 활용도가 높은 머그 상품을 한국도자기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