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피부 진정엔 미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
상태바
[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피부 진정엔 미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7.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매 수딩 볼로 더위에 지친 피부 시원하게 진정...제모 제품·건강미 연출 피부톤 제품도
미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여름철은 자외선과 높은 기온에 의해 각종 트러블이 유발되는 계절이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특히 신경 써야 할 것은 ‘피부 온도’다. 따가운 햇볕에 상승하는 온도를 관리하지 못하면 과다한 피지가 분비되고 땀으로 인해 수분을 빼앗겨 속건조가 발생한다. 이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와 장벽이 무너져 홍조가 발생하고 모공이 확장되는 등 문제가 많이 생긴다.

이러한 문제 해결의 키포인트는 바로 ‘쿨링’과 ‘수딩(진정)’이다. 자외선·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로 높아진 온도를 낮춰 진정시키는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좋다.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을 출시했다.

아쿠아 펩타이드 아이스 수딩 볼은 냉매 성분을 함유한 볼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적당량을 바른 뒤 용기 앞부분의 볼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시원함과 진정 효과를 즉시 느낄 수 있다. 특히 쉬운 탈착으로 특허를 받은 어플리케이터부를 분리해 냉동 보관하면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로멜라인·부처브룸·포도씨·모과 등 특허 받은 성분을 사용한 ‘붓기 콘트롤러’와 ‘모공 콘트롤러’는 피부 진정과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카시아에서 추출한 수분 펩타이드 성분과 강인한 생명력으로 잘 알려진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도 들어있다.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아이스 수딩 볼 1+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미샤는 최근 여름용 상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25일에는 노출을 대비한 제모 제품인 ‘핫버닝 바디젤’과 여름철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리얼 래스팅 파운데이션 탠(25호)’과 ‘딥탠(27호)’을 출시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아쿠아 펩타이드 수딩 볼은 특허 기술들을 모아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효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